협회소식

협회소식
ASSOCIATION NEWS
협회소식

제3회 안산시장배 겸 제20회 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장거리핀수영대회

국내
작성일
2018-09-10 22:38
조회
572
 

3회 안산시장배 겸 제20회 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장거리핀수영대회


본 회가 주최하며 경기도/안산시수중핀수영협회의 주관, 한국수자원공사와 안산시, 안산시체육회,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제3회 안산시장배 겸 제20회 회장배 전국생활체육 장거리핀수영대회가 2018. 9. 2.(일) 안산시 시화호 반달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핀수영 선수 580여명과 핀수영 체험이벤트 40여명이 참가한 본 대회는 8시 40분 1경기의 수모지급을 시작으로 9시30분 첫 경기가 김진홍(경기도수중.핀수영) 회장의 시총으로 진행되었다.

2경기는 문성기(안산시.수중핀수영) 회장의 시총으로 핀수영체험경기가 진행되었으며 초등학생과 보호자가 함께 하는 오픈워터 핀수영으로 200m 완영을 목적으로 하는 시민을 위한 체험 이벤트였다.

3경기가 시작되기 전 장거리핀수영대회를 축하해주기 위해 안산시 윤화섭 시장이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간단한 환영사와 함께 경기 출발을 알리는 시총을 하였으며 1경기의 부별 시상식까지 참석하여 시상자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하였다.

제4경기는 본회 한승현 회장의 시총으로, 제5경기는 이기용(안산시 해양수산과) 본부장의 시총으로 진해되었다.

무사히 5경기까지 마치고 이어진 종합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로는 종합우승에 수영짱클럽, 종합준우승에는 SS 시흥시 여성비전센터가, 종합3위에 안산시수영연합회가 차지하였으며 종합우승팀 지도자에게 수여되는 최우수지도자상은 박영일(수영짱클럽) 지도자가 수상하였다. 각 부별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장 그리고 랠리스포츠와 레노마, STM, ㈜해성, ㈜하이파, ㈜엠팩플러스, 엠엔지에서 협찬한 부상품이 수여되었으며 지면을 빌어 협찬사 대표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