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협회소식
ASSOCIATION NEWS
협회소식

제15회 전국장거리 결과

국내
작성일
2017-05-26 11:31
조회
2996
제15회 전국장거리핀수영선수권 대회

지난 6월 26일(토) - 27일(일) 2일간 대한수중협회는 제15회 전국 장거리 핀수영 선수권 대회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전년에 비해 700여명이나 많은 218개팀 3088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더운 날씨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흐트러지지 않고 질서를 지켜 핀수영 동호인들의 높은 질서. 문화의식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이번대회는 3km가 더해진 6km 핀수영 대회와 전년도 1km 였던 초등부 경기를 1.5km로 거리를 연장하여 26일인 토요일에 개최함으로써 선수 및 동호인들에게 자신의 높은 기량을 점검하고 그에 대한 더한 성취감을 얻을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26일 경기에 이어 27일에는 3053명의 선수와 가족들을 포함하여 5000여명의 참가자들이 자리한 가운데 대한수중협회 이춘근 회장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3km 장거리 핀수영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작년에 비해 많은 선수들의 출발과 경기장의 수초문제 등의 경기진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참가자 대부분은 안전사고 없이 3km의 긴거리를 완영함으로써 핀수영 동호인의 단합된 모습과 그 간의 훈련의 결실을 보여주어, 대회를 준비한 관계자들 및 많은 관람객에게 박수를 받았다.

경기 결과를 종합해 보면 다음과 같다. 우수단체상 스포츠 센터 부문에는 의왕국민체육센터와 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이 동호인 클럽에는 러브핀수영클럽과 구미수영클럽이 장려단체상에 스포츠센터부문은 안산 YMCA 수영장이 동호인 클럽에는 허리케인에게 각각 돌아갔다.

우수 지도자상은 이영수(의왕국민체육센터), 허경진(동작구도시시설관리공단), 이수정(구미수영클럽), 정윤영(러브핀수영클럽) 지도자에게 각각 돌아 갔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전국 장거리 핀수영 선수권 대회는 항시 전 대회에 비해 많은 참가자들의 참여로 탄탄한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핀수영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하지만 참가자 증가에 따른 편의시설 부족, 수초제거 문제등 많은 문제점들을 노출한 대회이기도 하였다.
javcl horny milfs in uniform cant stop having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