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협회소식
ASSOCIATION NEWS
협회소식

2003년 국제 핀수영 심판 강습회 개최

국제
작성일
2017-05-26 11:25
조회
2967
세계수중연맹(CMAS) 주최 사단법인 대한수중협회 주관으로 2003년 국제 핀수영 심판 강습회가 지난 8월 29일 - 9월 4일간 일간 제주도 오리엔탈 호텔 한라룸 및 제주도 종합운동장 내 실내수영장에서 개최되었다.

국제 핀수영 대회 및 국내 대회에서의 공정한 판정과 대회 전반을 관리 감독할 국제 심판 양성을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심판 강습회에서는 일본, 싱가폴, 한국, 중국, 4개국 총 7명이 참가하였다.
이번 심판 강습회에서는 제7회 세계 청소년 핀수영 대회의 심판장을 맡은 Michel GAUNARD와 세계수중연맹(CMAS)의 핀수영 위원장으로 있는 Francine GOUJON이 심판강습회를 이끌어 여느 강습회에 견주어 손색없는 강습회로 평가 받았다.
29일 첫날 강습회에서는 2003년 국제핀수영 규정을 바탕으로한 이론 교육이 이루어 ?으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을 핀수영 신규규정 및 위치별 심판법 등을 숙지하고 이에 대해 논의를 하였다.
이후 9. 1일부터 4일간은 제주도 실내수영장에서 이론 교육을 바탕으로한 실기 교육이 이루어 ?다.
특히 이번 강습회는 제주도에서 개최된 제7회 세계청소년 선수권 대회의 일정과 함께 이루어짐으로써 강습회 참가자들이 실제 국제대회에 서서 심판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강습회 마지막날인 9월 4일에는 오전에 실기교육을 마친후 본 심판 강습회를 평가하는 시험이 이루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이 모두 평가에 합격하는 좋은 결과를 내었으며 향후 이들은 국제심판원으로 활동하는 자격을 부여 받았다.

이번 강습회 참가자는 다음과 같다.
김창환, 박순호(한국), Meng Kwang. YEO, Boon Hong. ONS(싱가폴)
Miho SUNAHARA, Kazushi KOIZUMI(일본), Kang Ping. OU(중국)

javcl horny milfs in uniform cant stop having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