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협회소식
ASSOCIATION NEWS
협회소식

제28회 전국장거리핀수영선수권대회

국내
작성일
2017-05-26 12:38
조회
912
제28회 전국장거리핀수영선수권대회

지난 4월 9일(일)에 벚꽃이 한창인 계절에 즈음하여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창원시 진해구의 해양레포츠센터에서 제28회 전국장거리핀수영선수권대회가 개최되었다.

2017 창원전국레저스포츠제전의 정식 종목 중 하나인 장거리핀수영대회는 창원시와 대한체육회의 후원으로 333명이 참가하여 올해 첫 오픈워터대회가 진행되었다. 한편 4월 8일(토) 오후 6시에 창원해양공원 솔라타워 3층에서는 핀수영, 드래곤보트, 요트, 조정, 윈드서핑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합개회식이 있었다.

오전 9시 50분 첫 경기의 수모지급을 시작으로 참가자 개인별 신분증 확인과 준비 운동을 거쳐 출발지점으로 이동한 선수들은 진행요원의 지시에 따라 오전 10시 30분에 제1경기가 진행되었다. 장거리핀수영대회의 개최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방문해주신 창원시 김종환 해양수산국장님의 첫 출발신호로 경기가 시작되었다.

첫 경기를 시작으로 50분 단위로 다음 경기 출발이 이루어졌으며 이날 총 4경기가 진행되었다. 매 경기 후 순위에 오른 수상자에 대해서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수상자에게는 엠팩플러스에서 핸드폰 방수백을 협찬하여 제공되었다. 대회 결과로는 종합우승에 김해핀수영협회가, 창원핀바다수영동호회가 종합준우승을, 종합 3위로는 부산사직핀수영클럽이 수상하였다.

아무런 사고가 없도록 대회 진행을 해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도움을 주신 창원시 관계자 및 진해해양레포츠센터 관계자 여러분들과 진행에 잘 협조해 주신 핀수영 동호인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